아이네트호스팅, 보안서버호스팅 제공
상태바
아이네트호스팅, 보안서버호스팅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호스팅 고객에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위협 대응토록 지원

호스팅 및 서버호스팅 전문기업인 아이네트호스팅(대표 신중현 www.inet.co.kr)은 보안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보안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상품인 보안서버호스팅을 이달부터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버 보안 위협의 증대로 보안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인력이나 고가의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최근 보안위협은 한가지 보안서비스만으로 보안을 말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따라서 공격 방어를 위한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입체적으로 대응 해야 다양한 공격 및 관련 악성코드를 차단할 수 있다

문제는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인력이나 고가의 보안 솔루션들을 필요로 하기에 일반 서버호스팅 고객들이 보안서비스에 쉽게 다가갈 수 없다.

아이네트호스팅은 이러한 각 보안상의 위협에 대하여 최적화된 보안 대응 방법론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서버 해킹, 웹사이트 해킹, 바이러스/스파이웨어 등의 위협에 대해, 일반 호스팅 고객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서버호스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결합형 보안상품인 보안서버호스팅은 사용자 및 적용 범위에 따라 크게 바이러스/스파이웨어 위협, 서버위협, 웹위협, 네트워크위협의 4가지 분야에 대해 종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중현 아이네트호스팅 대표이사는 “최근 보안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호스팅회사들의 보안서비스 라인업이 다양해지는 등 열풍이 일고 있으나, 아직도 많은 고객들은 보안서비스를 번거로워하거나, 비용을 부담스럽게 생각한다”며 “아이네트호스팅의 보안서버호스팅을 통해 일반 고객들도 보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보안서비스를 사용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