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태블릿 정보 제공 위한 블로그 개편
상태바
와콤, 태블릿 정보 제공 위한 블로그 개편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강화 위해 다양한 테마로 콘텐츠 구성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전문가를 비롯한 일반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확장하고 태블릿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한 블로그 마케팅을 적극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확대, 개편되는 와콤의 블로그는 태블릿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태블릿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유용한 정보를 얻고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콘텐츠는 디자인, 만화, 디지털 콘텐츠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 전달 및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지향한다.

기존의 와콤 블로그가 태블릿 사용에 대한 정보나 활용 팁을 제공하는 위주였다면, 새롭게 확대 및 개편되는 블로그에서는 전문 분야 및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관련 산업의 트랜드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와콤은 블로그의 노출 확대를 위해 기존 네이버 기반의 블로그 외에 또 하나의 블로그를 추가 신설했다. 기존 블로그(http://blog.naver.com/wacomkorea)와 새롭게 신설된 또 하나의 블로그(www.wacomkoreablog.com)로 인해 사용자들과의 소통 경로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한편 새롭게 신설된 블로그(www.wacomkoreablog.com)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출첵 퀴즈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매일 블로그에 방문해 해당일 아침에 공개되는 퀴즈를 하루 한 개씩 꾸준히 맞추는 방식으로, 와콤은 이번 이벤트에서 댓글왕, 스피드왕, 퀴즈왕 등 10명을 선정해 커피 교환권을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와콤 관계자는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와콤은 블로그를 활용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유용하고 가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디지털 콘텐츠 저작 도구로서 태블릿의 가치를 키워갈 것”이라며 “두 개의 블로그를 통해 매월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