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세빗처 혁신적인 제품 선보여
상태바
MSI, 세빗처 혁신적인 제품 선보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음향·영상’ 주제로 올인원 PC·노트북 공개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고 있는 정보통신전시회 ‘세빗 2010(CeBIT 2010)’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조셉 쉬(Joseph Hsu) MSI 회장은 “MSI는 올해 세빗에서 그동안의 연구개발 성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성능·음향·영상’이라는 주제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전시하고 있다”며 “3차원(3D) 일체형 데스크톱 컴퓨터에서부터 최고 수준의 영상과 음향 성능을 갖춘 게이밍 노트북, 게이머들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고성능 산업용 컴퓨터 및 서버 등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되는 모든 제품들은 완벽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춰 세계 언론과 관람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체형 터치 PC
MSI의 일체형(All-in-One) 터치 PC ‘AE2220’은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스타일을 고루 갖춘 점을 인정받아 ‘세빗 프리뷰 어워드 2010(CeBIT Preview Award 2010)’을 수상했다.

300개 이상의 독일미디어가 심사에 참여해 당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세빗 프리뷰 어워드는 제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요건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22인치 대형 멀티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16대9 비율의 풀HD 1080p 고해상도 화면을 지원하는 MSI의 AE2220은 일체형 터치 PC 중에서 유일하게 세빗 프리뷰 어워드에 선정됐다.

또한 MSI는 급속도로 발달한 3차원 이미지 기술을 도입해 3D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일체형 터치 PC ‘AE2420’을 선보였다.

3D 일체형 터치 PC AE2420은 24인치 대형 화면에 피로가 덜한 120Hz LED 패널을 장착하고 인텔의 최신 코어 프로세서를 CPU로 탑재해 3차원 영상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재생한다.

2개의 하이파이 스피커와 1개의 우퍼 스피커로 더욱 생생한 음향 효과를 제공하는 MSI 3D 일체형 터치 PC는 그 동안 극장에서나 볼 수 있었던 3D 영화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MSI는 그린 IT를 실현하기 위한 LOHAS 컨셉의 일체형 PC ‘AP1920’ ‘AE1920’과 미니 PC ‘DC500’‘ DC200’을 전시하고 있다. LOHAS 비즈니스 PC는 인텔 아톰 D510 프로세서가 장착된 파인트레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돼 250W 수준의 전력을 필요로 하는 일반 PC보다 90% 이상 줄어든 전력 소비를 구현했다.

성능·음향·영상 강화한 노트북 시리즈
세계적인 음향 장비 제조사인 다인오디오(Dynaudio)와 제휴를 맺고 최고의 오디오 기술을 담은 노트북 ‘GT660’을 공개했다.

GT660은 일반적인 노트북에 사용되는 스피커 회로와 하우징을 전면적으로 개선해 사용자들이 게임을 할 때나 영화, 음악을 감상할 때 더 높은 수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태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원통형 힌지와 슬림한 외관으로 2010년 독일 iF 디자인상을 수상한 윈드 U160을 비롯해 인텔의 최신 아렌데일 플랫폼을 적용한 G 시리즈,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높은 성능과 긴 배터리 시간을 제공하는 P 시리즈 등 총 6개 시리즈의 노트북 제품들도 전시하고 있다.

이들 제품에는 ▲효율적인 TDE 오버클러킹 및 냉각 기술 ▲GPU 부스트 파워 관리 기술 ▲시네마 프로 고해상도 이미지 구현 기술 ▲향상된 오디오 기술 ▲초경량, 초박형 디자인 등 다섯 가지 혁신적인 기술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