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IBM, 웹 기반 위협 방어 강화 ‘맞손’
상태바
블루코트·IBM, 웹 기반 위협 방어 강화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3.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코리아(대표 전수홍 www.blucoat.com/kr)는 블루코트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는 전 세계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IBM의 새로운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 시큐어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기 위해 IBM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IBM과 블루코트의 추가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효과적인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 통해 웹 기반의 위협에 대해 보다 효과적인 보호와 관리 비용의 절감은 물론 기업의 IT정책의 강화까지 지원한다.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와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 시장의 선도 기업인 블루코트와 IBM은 고객들에게 가장 최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 급변하는 웹 기반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양사는 이미 60개가 넘는 국가에 위치한 수많은 기업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리가 용이한 보안 솔루션은 용이한 정책 관리, 기업 보안의 효과적인 구성은 물론 블루코트와 IBM이 가진 전문성, 서비스, 제품을 통해 가장 최신의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한다.

마리사 비베로스 IBM 보안 서비스 부장은 “IBM과 블루코트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IBM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IBM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와 블루코트의 기업용 솔루션은 고객에게 강력하고, 유연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보안을 제공, 고객들의 인프라와 정보 자원을 보호할 뿐 아니라 IBM 보안 웹 게이트웨이 서비스는 기존의 멀티벤더와 SaaS 솔루션을 URL과 웹 필터링에 추가, 보다 강력해진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에 기반한 IBM 보안 솔루션 전략과 업계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에 적합한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뛰어난 제품,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등을 통해, IBM은 뛰어난 유연성과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블루코트 솔루션은 뛰어난 성능의 하드웨어와 클라우드 기반의 방어 시스템의 유기적인 연동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웹 콘텐츠 분석과 기업 IT정책의 집행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온디맨드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블루코트 프록시SG와 프록시AV 어플라이언스를 인터넷 게이트웨이에 구축함으로써, 효과적인 안티바이러스 감지와 IT 정책 집행이 가능하다. 또 블루코트는 콘텐츠 카테고리 분류를 위한 블루코트 웹필터, 실시간 등급 선정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웹펄스 서비스, 원격 사용자에 대한 보안 확장 및 정책 적용이 가능한 프록시클라이언트도 제공한다.

케빈 빅스 블루코트 글로벌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블루코트의 보안 전문성과 웹 인지 능력을 IBM이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 전문성과 함께 제공, 독창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들은 이를 통해 웹 기반 공격에 대한 효과적인 방어는 물론 IT인프라에 대한 관리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