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에너지 절약형 기가비트 스위치 2종 출시
상태바
넷기어, 에너지 절약형 기가비트 스위치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3.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 www.netgear.co.kr)는 ‘그린 이더넷(Green Ethernet)’ 기술을 적용해 최대 70%까지 전력 소비율을 절약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 기가비트 스마트 스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GS716T-200 및 GS724T-300은 각각 16개와 24개의 10/100/1000Mbps 자동 인식 포트를 지닌 에너지 절약형 스마트 스위치다. 또 이 스위치들은 2개의 콤보 SFP(Small Form-factor Pluggable) 모듈 슬롯을 지녀 장거리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광접속 지능을 지원한다.

기존 ‘그린 이더넷’ 기술을 적용하지 않은 스위치와 비교 시 최대 70%까지 전력 소비율을 줄일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은 포트에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 및 케이블 길이 자동 탐지 기능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2종의 넷기어 기가비트 스마트 스위치는 중소기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부가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스위치 성능 모니터링 기능은 물론, 802.1x 인증, ACL(Access Control List) 관리, 트래픽 통제를 위한 가상랜, 대역폭 향상을 위한 포트 트렁킹, 트래픽 우선순위 지정을 위한 CoS(Class of Service) 등 다양한 매니지먼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네트워크 관리자들도 손쉽게 스위치 설치 및 관리가 용이하도록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견고한 17인치 메탈케이스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평생 품질 보증으로 구매 후 애프터 서비스 문제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