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큐냅 NVR 공공시장 공략 ‘결실’
상태바
한성SMB, 큐냅 NVR 공공시장 공략 ‘결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스토’, 버스정거장에 IP 카메라 설치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디지털씨오에스와 함께 큐냅(QNAP)의 네트워크 보안 감시 스토리지(NVR)인 ‘바이오스토(VioStor)’를 공공기관 등에 납품했다고 3일 밝혔다.
 ;
바이오스토는 네트워크만 연결되어 있으면 어느 PC와도 연동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리눅스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설치가 6단계로 간단하며, 바이러스 침투가 비교적 적고, 조용하며, 저전력 소모의 환경 친화적 보안 감시용 스토리지이다.

H.264, MxPEG, MPEG-4, MJPEG 등 다양한 압축 표준 사용하고,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관리 효율성이 높아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 지능형 영상 분석(IVA)으로 움직이는 피사체 감지, 새로운 피사체 감지, 없어진 피사체 감지, IP 카메라의 초첨에서 벗어남과 장애물에 가려짐 감지 외 빠른 영상 검색 기능과 다양한 RAID를 지원한다. ;
 ;
큐냅의 바이오스토를 사용하게 된 관공서에서는 시내 주요 버스 정거장에 IP 카메라를 설치해 실시간으로 영상을 모니터링해 교통사고 예방, 교통 혼잡과 불법 주차 관리, 안전 사고 방지, 긴급 상황에 빠른 대처, 도시 치안 안전 유지 등에 사용된다.

바이오스토는 시스템 사용 접근에 대한 기록, 녹화 기록 등의 자세한 이벤트 로고와 실시간 SMS와 E-mail 경고의 기능이 있어 시스템에 대한 보안과 문제 발생시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 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