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인터넷 텔레포니 선정 ‘2009 올해의 제품상’ 수상
상태바
라드웨어, 인터넷 텔레포니 선정 ‘2009 올해의 제품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3.0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는 최근 자사의 ‘알테온 5412’와 ‘디펜스프로’가 TMC(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의 인터넷 텔레포니 매거진이 선정한 ‘2009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한 두 제품 모두 라드웨어의 온디맨드 인프라스트럭처 방식을 채택, 기업에서 새로운 요구사항이 발생할지라도 대폭적인 업그레이드 없이 필요한 성능만큼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초기 투자비를 줄여준다는 점에서 업계의 호평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알테온 5412는 최첨단으로 주문 설계된 하드웨어 플랫폼과 유연하고 최적화된 분산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가상 매트릭스 구조(Virtual Matrix Architecture, VMA)’를 기반으로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상의 사용자 경험과 빠른 응답 시간을 제공해 준다. 또한 최대 20Gbps로 확장된 쓰루풋 성능을 지원, 기업의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보장한다.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는 비취약점 공격 등 기존 및 최신 네트워크 기반 위협과 애플리케이션 악용 위협, SSL 공격 및 VoIP 서비스 악용과 같이 전통적인 IPS로 탐지되지 않는 제로 미닛(zero-minute) 공격으로부터 IP 인프라를 보호하며 비즈니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유지하는 실시간 침입 방지 시스템(IPS)이다. 뿐만 아니라 웜, 트로이목마, 봇, SSL 공격 및 VoIP 공격 등 잘 알려진 공격에 대해 보호하는 사전 시그니처 업데이트를 통해 취약점 기반 공격으로부터 완벽히 보호해 준다.

아미르 펠레스(Amir Peles) 라드웨어 최고 기술책임자는 “라드웨어는 최대의 네트워크 성능 및 효율을 자랑하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꾸준히 힘쓰고 있다”며 “알테온과 디펜스프로는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의 수요에 맞춰 비즈니스를 지속해 나가는 데 첨병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치 테라니(Rich Tehrani) TMC CEO는 “라드웨어는 시장의 실질적인 요구사항에 부응하며 탁월한 품질의 제품들로 실력을 입증해 왔다”며 “향후에도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선보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