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BIG-IP LTM 가상화 에디션 출시
상태바
F5, BIG-IP LTM 가상화 에디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3.0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N(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리더 F5코리아(대표 김인교 www.f5networks.co.kr)는 자사의 새로운 가상화 어플라이언스인 BIG-IP LTM(Local Traffic Manager) VE(Virtual Edition)의 무료 테스트 버전을 발표했다.

가상화 및 물리적인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의 결합은 F5의 다이내믹 IT 인프라 비전에 있어 획기적인 변화다.

업계를 선도하는 ADC 제품군에 대한 이번 BIG-IP LTM VE 출시로, F5는 물리적, 가상화 장비를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에 대한 자사의 독특한 아키텍처 방식을 확장하게 됐다. 또한 개발자와 설계자에게 ADC 구축을 모델링함에 있어 새롭고 효율적인 툴을 제공한다. BIG-IP LTM VE 무료 테스트 버전은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는 시간 및 비용의 평가를 줄여준다.
 ;
김인교 F5코리아 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크는 유연한 아키텍처의 토대며, 특히 F5의 차세대 ADC는 기업들이 다이내믹한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며 “이제 IT 부서는 네트워크 단의 실제 물리적 BIG-IP 어플라이언스의 운영에 맞는 테스트 결과에 자신감을 갖고, 가상 BIG-IP 를 활용해 다른 설정, 아이컨트롤, 아이룰즈 프로그램, 기타 프로그램 상에서 즉각적인 테스팅을 구현해 테스트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F5는 웹 기반의 트레이닝 코스인 BIG-IP LTM 트레이닝 세션을 개최하였으며, 현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