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매고객 위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AMD,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매고객 위한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3.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넘 II X4 시리즈 구입하면 AMD 메인보드·ATI 그래픽카드 1만원 할인

AMD코리아(대표 박용진 www.amd.co.kr)는 3월 한달 간 AMD 페넘 II X4 쿼드코어 프로세서 구매고객이 AMD 메인보드 또는 ATI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때 1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이벤트의 대상자는 3월 1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AMD 페넘 II X4 925, 945, 955, 965 정품 박스 제품를 구매한 전 고객이며, 고객들은 구매한 제품 박스에 붙어있는 쿠폰스티커를 떼어 AMD 메인보드나 ATI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 시 제출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AMD코리아는 같은 기간 지정 온라인 쇼핑몰에서 AMD 애슬론 II X4 620과 630, 635를 구매하는 고객 중 총 116명을 추첨해 대용량 L3 캐시 메모리를 보유, 보다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AMD 페넘 II X4 925로 업그레이드해 배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아이코다, 컴퓨존, 조이젠, 이지가이드, 아이클럽, 해커, 피씨포올 등 7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이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한 소비자들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재민 AMD코리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AMD 페넘 II X4가 제공하는 높은 가격대성능 및 AMD 플랫폼이 가진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기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AMD 솔루션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