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블로거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아크로니스, 블로거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2.25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 홍보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기업 아크로니스인터내셔널(대표 빌 테일러-먼트포드 www.acroniskorea.co.kr)는 24일 20여명의 파워 블로거를 초청해 ‘온라인 블로거 초청 아크로니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아크로니스의 개인 PC 환경을 위한 제품군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Acronis True Image Home 2010) 신제품을 이용한 개인 PC간의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개인 가상화 환경 구축을 통한 시스템 마이그레이션을 시연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 신제품을 이용한 윈도우 7 등의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시스템 이전 ▲노트북 시스템에서 넷북으로의 시스템 이전 및 ▲ABR10(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제품을 활용한 개인 가상화 환경으로의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테스트 환경 구축 등 개인 사용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 및 제품 활용 방안을 제공함으로써 아크로니스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켰다. ;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영업/채널 담당 이문형 상무는 “백업/복구 솔루션은 최근 기업에서뿐 아니라 개인 사용자들에게 안정된 시스템 환경 구현을 위해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크로니스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백업/복구 솔루션의 타사제품 대비 장점과 정확한 사용법, 활용 팁 등의 설명을 통해 개인 사용자들에게 솔루션 이해도를 증진시킬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아크로니스에 대한 개인 사용자들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블로거들과의 교류를 통해 아크로니스 제품의 한글화 및 마케팅 활동에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