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실시간 참여 가능한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어도비, 실시간 참여 가능한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2.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워크플로우 정복 위한 국제공인전문가 세션 구성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 공간에서 발표자에게 직접 궁금한 점을 실시간 대화로 물어볼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24일 개최한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라이브세션 ‘어도비 마스터즈 클래스’ ‘실시간 질의 응답실’ ▲온디멘드 세션 ‘실무에서 바로 활용하는 CS4’ ‘에센셜 CS4 팁앤테크’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행사 종료 후, 다음달 1일부터 약 3주 동안 세미나 녹화내용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하는 애프터 파티를 운영한다.

어도비 마스터즈 클래스는 프린트, 온라인 및 인터랙티브, 웹 디자인,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을 총망라해 각 분야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워크플로우 정복을 위한 어도비 국제공인전문가들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또한 ▲인디자인(InDesign)과 인카피(InCopy) CS4의 협업으로 완성하는 새로운 편집 디자인, 드림위버(Dreamweaver) CS4로 웹 디자인의 시간과 비용 절감 방법 ▲강력한 프로덕션을 위한 온로케이션(OnLocationTM)과 앙코르(Encore) CS4 등을 주제로 다양한 실시간 데모가 준비돼있으며, 궁금한 점은 세션 종료 직후 발표자에게 직접 실시간 대화로 물어볼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발맞추어 인터랙티브한 새로운 차원의 세미나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여 방법은 CS4 공식 포털 크리에이티브프리덤(www.creativefreedom.co.kr)의 사전 등록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세미나 당일에는 최신 버전의 프래시 플레이어 10(Flash Player 10)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www.adobeonlinefestival.com/korea 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