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HD 만족시키는 그래픽 카드 출시
상태바
AMD, HD 만족시키는 그래픽 카드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2.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I 라데온 HD 5450 그래픽 카드’, 보급형 가격으로 첨단 HD 구현

AMD(www.amd.com)는 보급형 제품 가격에 첨단 HD 멀티미디어 및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ATI 라데온 HD 5000 시리즈 최신제품 ‘ATI 라데온 HD 5450 그래픽 카드’를 5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512MB 기준으로 미화 60달러 미만의 가격대에서 다이렉트X11을 지원하며, ATI 아이피니티 멀티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이 시각적으로 풍부한 최신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크린에 담을 수 있는 정보를 확장시킴으로써 더 높은 생산성을 낼 수 있도록 한다.

와트당 성능이 높고, 성능과 초저전력으로 무소음, 싱글 슬롯 팬 쿨링 버전, 패시브 쿨링(팬이 아닌 방열판을 이용한 쿨링) 모델 공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HD 홈시어터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HDMI 1.3a와 돌비 트루HD, DTS-HD 마스터 오디오 기능을 지원한다.

AMD 그래픽 그룹의 매트 스키너(Matt Skynner) 부사장은 “ATI 라데온 HD 5450은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그래픽 제품으로, 더욱 강화된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ATI 라데온 HD 5450으로 홈시어터 및 캐주얼 게임 이용자들은 놀라운 가격에서 뛰어난 성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