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BIG-IP v10.1, 웹 애플리케이션 위협 대응 보안기능 강화
상태바
F5 BIG-IP v10.1, 웹 애플리케이션 위협 대응 보안기능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2.0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N(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분야 리더 F5코리아(대표 김인교 www.f5networks.co.kr)는 최근 발표한 BIG-IP v10.1이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네트워크 보호 등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IG-IP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v10.1 출시로, F5는 웹 보안 위협을 해결하는 동시에 엔드유저 만족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웹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IT 관리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보안 위협 및 관련 비용 절감과 간소화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제공한다.

김인교 F5코리아 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에 대한 F5의 통합적인 접근방식으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네트워크에 대한 최적화 및 보호 방법을 재정립 할 수 있었다”며 “인프라에서의 전략적 통제 포인트로써의 BIG-IP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어떠한 보안 위협에도 다이내믹하게 대응하기 위해 BIG-IP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비즈니스 연속성 및 최적의 엔드유저 만족도를 보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 지사장은 이어 “F5의 강력한 아이룰즈(iRules) 스크립팅 언어와 쿼바(Quova)의 IP 지리정보 데이터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에 대한 인텔리전트하고, 상황인식 기반의 트래픽 관리 결정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ADC 시장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인텔리전트 트래픽 관리 기준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C는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제공업체, 정부기관, 웹 콘텐츠 제공업체,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직면한 웹 위협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인프라 내에서 전략적인 지점에 위치한다. 특히 보안 위협 및 이에 대한 비용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F5는 BIG-IP의 더욱 진보되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