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큐냅 NAS 구매고객에 상품권 증정
상태바
한성SMB, 큐냅 NAS 구매고객에 상품권 증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2.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소호용 NAS 판매 강화 위해…웹서버 지원으로 쉬운 홈페이지 제작 가능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 SMB)은 ‘TS-210 프로’ 제품 구매자에게 2월 한달간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TS-210 프로는 큐냅시스템즈(www.qnap.com 이하 큐냅)의 가정과 소호를 위한 네트워크 저장장치(NAS)로, 최소 전력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하고 받을 수 있다.

큐냅의 가정·소호용 NAS ‘TS-110 프로’ ‘TS-210 프로’ ‘TS-410 프로’는 데이터의 저장과 폴더에 대한 사용자 권한 설정 및 사용자에게 할당량을 지정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레이드(RAID) 설정이 가능하고 웹서버를 지원해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실시간으로 PC의 자료를 자동 백업하며, 백업된 데이터를 PC에 되돌려 복구 할 수 있으며, 큐냅의 QPKG로 기본적으로 내장된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PSC와 Xbox 360를 통해 고화질, 고음질의 하이파이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폰, 아이팟으로 TS x10 시리즈에 저장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IP 카메라로 집안의 상황을 회사 또는 외부에서 원격으로 인터넷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보안 감시 기능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