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T옴니아2·넷북 증정 이벤트
상태바
한국MS, T옴니아2·넷북 증정 이벤트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1.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8일까지…윈도우 폰 홍보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www.microsoft.com/korea)는 스마트폰 OS가 탑재된 윈도우폰 ‘T옴니아 2’와 넷북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길거리 행사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T옴니아 2 스마트폰 3대, HP 넷북 1대, 음악사이트 멜론 무료 사용권 5만장, 다음 음악상품권 1만5000장, 영화예매권 200장,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명동과 테헤란로 등 서울 시내 주요 지역 10곳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 ‘길거리에서 만난 슈퍼스타’에서는 T옴니아2 스마트폰 1대와 넷북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MSN,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PC와 웹을 통해 익숙하게 접해온 아이콘으로 분장한 도우미들이 펼치는 게릴라 콘서트 등 깜짝 이벤트를 촬영해 행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미투데이에 올리면 최우수 사진 1장을 선정해 T옴니아 2 스마트폰을 증정한다. 또 우수작 출품자 9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쿠폰이 전달된다.

거리 이벤트에서 함께 배포하는 복권의 하단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의 ‘일련번호 넣고 넷북 타자’ 코너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HP 넷북이 증정된다. 길거리 이벤트 진행 일정은 행사 홈페이지의 ‘슈퍼스타는 지금 어디에’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뮤직비디오 이벤트가 펼쳐진다. ‘뮤직비디오 감상하고 인기투표하자’ 이벤트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뮤직비디오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윈도우 폰 아이콘을 골라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T옴니아 2 스마트폰을,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장씩을 제공한다.

또 뮤직비디오를 블로그나 카페에 퍼간 후 해당 블로그나 카페의 URL을 행사 홈페이지에 남기면 1명을 선정해 T옴니아 2 스마트폰 1대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삼성전자와 SK텔레콤,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가 함께 참여한다.

윈도우 모바일 6.5 기반의 윈도우 폰은 터치 기능이 강화돼 사용자는 한 손으로 모든 화면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화면에 띄워진 문서나 사진, 브라우저 등을 손가락으로 줄였다 늘렸다 하는 줌인(zoom-in)·줌아웃(zoom-out)기능과 아래 위로 스크롤 할 수 있는 패닝(panning) 기능도 즐길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6이 탑재돼 풀 브라우징이 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와 연동되고, 애플리케이션 로딩과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 기업 사용자들에게도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