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스캐너 출시
상태바
HP,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스캐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1.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대규모 사업장 고성능 컬러인쇄 가능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m)는 소규모 및 대규모 사업장에서 고성능 컬러인쇄가 가능한 ‘HP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 및 스캐너 시리즈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컬러 레이저젯 프린터 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CP4020프린터 시리즈 ▲HP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CP4520프린터 시리즈 등 2종과 스캔젯 ▲HP스캔젯 N6350 ▲HP 스캔젯 엔터프라이즈7000n ▲HP 스캔젯 엔터프라이즈 9000 등 3종으로, 사내에서 컬러 출력이 많은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적합하다. ;

특히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CP4020프린터 시리즈와 CP4520프린터 시리즈는 동급 최초로 1200×1200dpi 가 구현돼 가장 빠른 속도와 동급 최강 인쇄 해상도를 자랑한다.

신제품 5종은 소규모 및 대규모 사업장에서 고성능 컬러인쇄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켜 주며, 고품질 대용량 문서출력으로 기능이 업그레이드돼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라는 라인업으로 확장했다. 뿐만 아니라 최소 76mm폭의 내로우 용지(Narrow Media) 출력을 지원해 지로용지 뿐만 아니라 엽서 크기 용지 등 다양한 크기의 용지 옵션 지원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HP 컬러 레이저젯에 장착되는 ‘HP 컬러스피어(ColorSphere) 토너’는 기업이 전문 출력소 수준의 사진과 문서를 사내에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컬러 강도, 사진 품질, 텍스트 및 이미지의 선명도에서 확연한 차이를 구현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효과적인 컬러 출력물과 마케팅 자료를 사내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다.

저렴한 출력 비용과 보안, 친환경 기능도 강화됐다. HP 컬러 레이저젯 제품의 자동 양면 인쇄 기능과 인스턴트 온(Instant-on) 기술은 용지 사용량과 에너지 소비량을 기존 퓨징(fusing) 방식보다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으며 사전에 설정된 에너지 절감용 휴면 및 자동 모드설정을 통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된 신제품 HP 스캔젯은 기업의 워크플로우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문서의 캡처 및 문서관리가 완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HP 스캔젯 N6350은 최초의 네크워크 스캐너로 스캐닝한 문서를 이메일 및 지정폴더로 바로 전송이 가능하고 팀원간 공유가 쉬워 업무 효율을 향상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