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전송 네트워크 테스터로 ‘JDSU HST-3000’ 채택
상태바
BT, 전송 네트워크 테스터로 ‘JDSU HST-3000’ 채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1.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SU코리아(대표 박영건 www.jdsu.com)는 영국의 브리티쉬 텔레콤(BT) 네트워크 부문 자회사인 오픈리치의 전송네트워크 부문 테스터로 JDSU의 HST-3000 휴대용 전송 테스터가 채택했다고 밝혔다. 영국 전역의 가정과 회사에 연결된 로컬 액세스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오픈리치는 통신사업자에게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ST-3000은 광대역 통합 네트워크에서 제기되고 있는 각 테스트들에 대한 지원 능력 및 이를 통한 비용 절감, 그리고 고객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주는 휴대용 전송 테스터 장비다.

BT는 2012년까지 40Mbits의 광대역 서비스를 1000만 가입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며, JDSU의 HST-3000 휴대용 전송테스터는 광대역 서비스를 하기 위한 비용 절감적인 측면과 유지 보수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제공해 준다.

차세대 FTTx 기술과 서비스의 설치 및 유지보수 테스트를 위한 전 세계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공급되고 있는 JDSU의 HST-3000은 물리적 계층 테스트 서비스 검증 및 네트워크 운용 프로세스를 향상시킨다. 또한 네트워크 종단에서 쿠퍼와 광기반의 서비스에 대해 실제 네트워크에서 발생할 수 있는 테스트를 사전 실행하는 툴을 제공하여 필드 엔지니어들에게 적합하고, 네트워크 손상을 분리하고 해결해 통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