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 오리콘CNS와 전략적 제휴
상태바
스타플, 오리콘CNS와 전략적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1.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SNS서비스 업체인 스타플(대표 윤경석 www.starpl.com)이 오리콘CNS(대표 박철 www.cinewel.com)와 영화 플랫폼 유통 다각화와 양사 마케팅 지원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콘커뮤니케이션즈의 스타플은 지난해 2월 오픈 베타를 시작한 감성 SNS(Social Network Service)로 ‘별’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개인공간으로 나눠줌으로 젊은 층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웹 서비스다. 오픈 베타 이후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플랫폼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는 동영상 콘텐츠 및 기술협력으로 연령과 장르, 테마에 따른 최적의 영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스타플내 씨네웰컴 브랜드 ‘별’을 통해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높은 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사업으로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계획이다.

스타플 관계자는 “다년간 온라인 영화 서비스를 제공해온 오리콘CNS와 스타플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