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아이폰으로 실시간 음악 소비 시대 주도
상태바
소리바다, 아이폰으로 실시간 음악 소비 시대 주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1.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지난해 12월 21일 출시한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Soribada iPhone Application)’의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11만264건(1월 19일 기준)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출시 첫 주 일 평균 1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해 무료 애플리케이션 부문 다운로드 1위에 올랐으며 현재도 꾸준한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혁신적인 사용자 환경으로 기존 아이튠즈나 웹 사이트를 통해 음악을 내려 받고 다시 단말기로 옮겨야 했던 불편함 없이 한두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리바다 웹사이트와의 연동을 통해 재생 리스트나 구매곡 리스트를 바로 듣고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즉각적인 음원 구매도 가능하다. 최신 음악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차트와 최신 앨범도 매일 업데이트 된다.
 ;
손지현 소리바다 상무는 “소리바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의 인기는 P2P 형태의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음악 서비스를 제공했던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좀더 쉽고 간편한 방식의 음악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 요구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라며 “올 한 해 소리바다는 다운로드로 대표되는 ‘음악 소유’ 방식을 뛰어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바로 즐기는 ‘음악 소비’의 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