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시그마, 회계·세무사 맞춤형 웹사이트 서비스 실시
상태바
웹시그마, 회계·세무사 맞춤형 웹사이트 서비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1.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시스템 전문기업 웹시그마(대표 김용호)가 회계·세무사들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고객사를 관리 할 수 있는 회계·세무사 맞춤형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에 나섰다.


회계·세무사들이 보통 수십 개에서 많게는 수백 개 기업체의 기장, 세무신고 등 업무를 대행하게 되는데, 이를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와 온라인 고객관계관리(eCRM) 시스템을 결합한 하나의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해 주는 서비스다.

2011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화에 따라 이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가 많아질 것에 대비해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사들이 전자세금계산서를 일정수량 무료로 발급하게 하고, 문자메시지 발송은 물론 각종 서식 사용, 은행통장, 현금출납장, 거래처관리, 견적서, 거래명세서, 급여(보험신고 등)관리 등을 편리하게 통계 및 관리 하도록 서비스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사들에게 각종 신고일 등 세무일정 공지와 대량으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고, 기간별, 업체별, 품목별 매입매출 현황과 세금계산서 발급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주로 사용하는 회계 프로그램(더존, 명인 등)과도 연계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한편 회계·세무사 웹사이트를 신청하면 원하는 도메인을 반영할 수도 있고, ‘esemu.co.kr’, ‘yestax.co.kr’, ‘oksemu.co.kr’ 등 업무의 특성을 살린 도메인이 부여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