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닷컴, 기업용 웹하드 ‘이노HD’ 출시
상태바
보물닷컴, 기업용 웹하드 ‘이노HD’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01.0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GB 초대용량 단일파일·폴더 전송 가능

소프트웨어 공개자료실 보물닷컴(www.bomul.com)이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와 제휴를 맺고 웹하드 솔루션 ‘이노HD(Inno Hyper-Disk)’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이노HD는 하드디스크를 웹하드에서 용량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대용량 HDD만 장착돼 있다면 개인 또는 사내직원 및 고객, 협력사 등에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규모 환경에도 최적화 돼 수십만개의 파일과 폴더도 고속 리스팅이 가능하며, 4GB이상 초대용량 단일파일과 대용량 폴더까지 통째로 전송할 수 있다.
 ;
전체공유 및 부서별 공유 기능과 사용자 별 권한관리 등 기업환경에서 요구하는 웹하드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부가기능과 사용자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개인 또는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마법사를 통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1분 이내 설치가 가능하다. PC나 전용 서버장비 등 하드웨어 제한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윈도우와 리눅스를 지원한다.
 ;
보물닷컴을 운영하는 보물섬의 이준영 대표는 “이노릭스와 함께 선보이는 웹하드 이노HD는 외근 및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거래처간 실시간 자료전달과 공유로 불필요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 시간효율성 및 비용절감에 효과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