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무료방송 실시
상태바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무료방송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01.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방송을 통해 IT관련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강의하고 있는 한컴IT패스(www.itpass.co.kr)에서는 1월에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1급 등 자격증시험 대비 강의로 편성해 방송한다고 발표했다.

1년 여의 시간대별 방문자 추이를 분석, 가장 많이 접속하는 오후 8시 부터 무료방송을 실시, 컴퓨터 자격증을 준비하는 일반인뿐 아니라, 대학 예비 신입생 및 재학생들이 방학중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컴IT패스는 한글과컴퓨터의 교육 사업팀이 분사해 설립된 IT교육 전문회사인 한컴미래교육에서 야심차게 준비해 운영하고 있는 IT전문 온라인 교육 사이트다.

지난해 3월 오픈 이래 인터넷 방송을 통한 무료강의와 실제 시험을 보는 것과 같은 환경에서 문제를 풀고 채점을 받아볼 수 있는 CBT환경의 ‘기출 문제 풀이 서비스’는 물론 동영상 강의 중간에 돌발퀴즈를 내고 사용자가 맞추어야 진행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 등으로 단기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교육인 ‘한컴CQ교실’로 다져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10년 이상 경력의 수많은 강사진들이 현장중심으로 족집게로 진행하는 자격증 강의는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컴IT패스에서는 자격증뿐 아니라 정보올림피아드, 프리미어CS4(한글), C언어 프로그래밍 과정과 실생활에서 늘 유용하게 사용되는 인터넷뱅킹, 생활문서만들기 등 다양한 실용IT과정의 강의를 선보이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