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로 똑똑하게 쓴다
상태바
스마트폰,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로 똑똑하게 쓴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14 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국내 스마트폰 대중화를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폰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스마트폰 대중화가 본격화되면서 막상 스마트폰을 구입은 했지만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삼성전자 애니콜이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선 것.
 ;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에서 스마트폰 사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과 스마트폰 초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 두 번째 교육을 실시했다.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는 일반인들이 T*옴니아2 등 애니콜의 신규 스마트폰 5종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세부적인 사용방법에 대해 강의를 듣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
특히 일반인들이 스마트폰을 일상 속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트위터, 미투데이, GPS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의 첨단기능들을 쉽고 상세하게 소개했다.
 ;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평소 어렵게만 생각했던 스마트폰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고, 특히 일반폰처럼 쉬운 옴니아의 사용편의성 때문에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강의도 좋았고, 실제 제품을 사용해보니 특히 T*옴니아2는 1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영업 활동으로 휴대폰 사용이 잦은 나에게 적격인 것 같다”라는 의견을 보이는 등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
삼성전자는 이번에 열린 첫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에 참석한 연령대 중 40~50대가 20% 정도 차지하는 것을 감안해 앞으로 40~50대를 타깃으로 하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추가해 정기적인 스마트폰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
이번 애니콜 옴니아 아카데미는 지난 4일 코엑스 엠존을 시작으로 18일 코엑스 엠존, 23일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에서 진행 예정이며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참여 신청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나 애니콜 체험관인 코엑스 엠존과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에서 현장 접수로 가능하며, 추후 1월 교육 일정도 고지할 예정이다.
 ;
삼성전자 관계자는 “Play Smart라는 광고 슬로건처럼 옴니아의 스마트하고 엔터테인먼트적인 기능들을 고객들이 직접 배우고 체험해 누구나 스마트폰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며 “옴니아 아카데미를 통해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