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스, 보급형 LCD 모니터 ‘에센스’ 출시
상태바
이시스, 보급형 LCD 모니터 ‘에센스’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12.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스디스트리뷰션(대표 김광수 www.esyskorea.com)은 ‘이시스(eSys)’ LCD 모니터의 보급형 제품군으로 ‘에센스(ESSENCE)’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에센스는 이시스의 기존 고급형 라인업인 ‘익스트림(EXTREME)’에 비해 더 경쟁력 있는 가격대 성능비를 구현했다.

이시스 에센스 시리즈는 47cm 와이드 모델인 ‘ES1935W’와 48cm 와이드 모델인 ‘ES1930W’, 51cm 와이드 모델인 ‘ES2035W’, 55cm 와이드 모델인 ‘ES2235W FHD, 56cm 와이드 모델인 ‘ES2230W’, 60cm 와이드 모델인 ‘ES2435W FHD’ 의 총 6가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시스의 에센스 라인업 제품들은 전모델 10000:1의 동적 명암비를 지원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선명한 수준 높은 영상을 제공하며, 기존 4:3 게임을 유연하게 즐길 수 있는 고정종횡비 기능을 전 모델에 탑재했다. 또한 고광택의 전면 하이글로시 처리 및 초슬림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멀티미디어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스테레오 스피커 탑재, FCC/CE/RoHS 인증 및 충실한 한글 매뉴얼, 전국 1년 무상 출장 방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에센스 시리즈 출시와 관련해 이시스는 “이번에 출시된 에센스 시리즈 제품들은 당사의 다년간의 모니터 제조 경험과 유통사업 및 사후 서비스에 대한 인프라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높은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 충실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여 당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