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프러포즈 포털 ‘루부몰닷컴’ 오픈
상태바
스페셜 프러포즈 포털 ‘루부몰닷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0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프러포즈 맞춤형 포털사이트 ‘루부몰닷컴(www.luvumall.com)’이 오픈한다. 루부몰닷컴은 디지털 쥬얼리 업체 루부와 국내 유명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공동 브랜딩한 스페셜 프러포즈 포털로 지난 3개월 동안 프러포즈 특화 쥬얼리 품목 제작 및 디자인 공정을 통해 오는 14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
루부몰닷컴은 기존 프러포즈 관련 쇼핑몰의 유사 상품 전시 구성을 탈피, 특화 상품과 디자이너컬렉션 및 프러포즈 솔루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쇼핑몰이 아닌 프러포즈 포털을 지향하고 있다.
 ;
루부몰닷컴의 핵심 콘텐츠는 루부의 단독 수출상품인 키스더루부(키스로 열리는 LED 프러포즈 케이스)와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프러포즈 특화 품목으로 제작한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의 쥬얼리 한정품으로 구성된다. 주로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춘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제작됐으며, 소비자의 수요층에 따라 메스티지부터 VIP 상품을 아울러 구성했다.
 ;
또한 프러포즈 전략을 시스템으로 구축,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여성의 감성 스타일에 따라 매치된 48가지 버전의 프러포즈 솔루션과 회원들을 위한 국내 제1호 연애 전문강사 이명길의 프러포즈 카운셀링 서비스도 실시한다. 외에도 프러포즈 시 활용되는 플라워, 쵸콜릿, 외식메뉴 등의 기타 상품들도 브랜드 제휴가 이뤄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상품으로 제공된다.
 ;
루부몰닷컴 운영사인 루부 박문수 대표는 “루부몰닷컴은 프러포즈에 대한 기대와 만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주목한 만큼 지속적인 프러포즈 메뉴얼 제공을 통해 프러포즈 포털의 이미지를 구축시켜 상용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