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딕스,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 판매 개시
상태바
픽스딕스,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 판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카메라&;디지털기기 전문 멀티샵 픽스딕스(www.pixdix.com)와 제휴를 맺고, 픽스딕스 매장에 ‘스카이프 미니샵(Skype Mini-shop)’ 코너를 개설해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팟터치용 이어셋, 스카이프 전용 이어셋과 헤드셋, 핸드셋 등 스카이프 디바이스들은 명동과 코엑스, 종로, 압구정 등 총 13개 픽스딕스 매장 안에 있는 ‘스카이프 미니샵’ 코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배동철 옥션스카이프 본부장은 “픽스딕스 매장 내에 스카이프 체험존을 5개월간 운영을 하면서 스카이프 이용 문의가 많아 스카이프 디바이스 판매를 본격적으로 하게 됐다”며 “판매 추이를 지켜보면서 매장 수와 제품 종류들을 향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옥션스카이프는 지난 6월 전국 픽스딕스 매장에 스카이프 체험존을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이 인터넷이 지원되는 다양한 IT기기에서 스카이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왔다.

옥션스카이프는 이번 판매 개시를 기념해 픽스딕스 매장(스카이프 미니샵 운영 매장)을 방문해 선물교환 쿠폰을 제출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이어셋과 무료30분통화권(1만5000원 상당)’ 세트를 증정하는 판매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한편 옥션스카이프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넷북, 맥북, 아이팟터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 제품에서 편리하게 스카이프 통화를 할 수 있는 3종 디바이스(핸드셋, 헤드셋, 이어셋)를 무료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