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디다스와 애니콜 ‘코비’ 디자인 제휴
상태바
삼성전자, 아디다스와 애니콜 ‘코비’ 디자인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Anycall Corby)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디자인 제휴를 통해 최신 풀터치폰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선보인다.
 ;
휴대폰의 컬러 패턴과 펫네임(Pet Name)이 가방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애니콜과 아디다스 모두 이번 협업 마케팅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여나갈 계획이다.
 ;
애니콜 코비의 에너제틱 그린, 큐피드 핑크, 자메이칸 옐로우, 미니멀 화이트, 쉬크 블랙 등 총 5가지의 개성 있는 컬러 패턴을 담은 아디다스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은 애니콜 체험관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 삼성동 코엑스 엠존)에서 7일부터 전시 되고, 20일부터 아디다스 직영 매장을 통해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
한편 삼성전자는 코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 마이크로사이트 내에 구매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코비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증정한다.
 ;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비가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아디다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개성 넘치는 신세대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