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멀티터치 지원하는 일체형PC 출시
상태바
MSI, 멀티터치 지원하는 일체형PC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2.0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양 그래픽카드로 고화질 HD 영상 지원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멀티터치 기능을 지원하는 일체형 PC ‘MSI 윈드탑 AE2020(WindTop AE2020)’을 출시한다.

윈드탑 AE2020은 멀티터치 인식 기능을 지원하는 윈도우 7 홈프리미엄과 3차원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터치 기능을 극대화했다. ‘윈드 터치 3D 유저 인터페이스(Wind Touch 3D User Interface)’는 사용자가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아이콘 형식으로 정리해 한눈에 보여주는 일종의 UI다. Work, Play, Tools, Internet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구성할 수 있으며, 실행파일을 찾지 않고도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구동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엔비디아의 지포스 9300 그래픽코어를 내장한 아이온(ION) 플랫폼을 적용했으며, 일반 내장 그래픽 칩셋보다 약 5배 높은 성능을 발휘해 풀HD급 동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고, 3차원 게임이나 그래픽을 선명하고 현실감 넘치는 수준으로 즐길 수 있다.

곡선을 강조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외관으로, 홈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투명한 아크릴 느낌의 테두리에 화면 아래쪽에는 가죽을 덧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기본 제공해 더욱 깔끔한 연결선 정리가 가능하며 SRS 프리미엄 사운드를 지원해 생생한 음향 효과까지 즐길 수 있다.

802.11b/g/n 규격의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해 자유로운 인터넷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화면 상단에 130만 화소의 웹캠을 내장해 화상채팅도 즐길 수 있다. DVD 수퍼 멀티를 비롯해 6개의 넉넉한 USB 2.0 단자와 외부의 영상 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단자, 대용량 파일도 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e-SATA 단자, 6-in-1 카드 리더기를 기본 지원해 확장성도 뛰어나다.

윈드탑 AE2020의 출시 가격은 110만원대 초반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 무선 공유기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