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팅 솔루션, 美 바이어스랩 선정 ‘올해의 제품’
상태바
삼성 프린팅 솔루션, 美 바이어스랩 선정 ‘올해의 제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미국의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랩(Buyers' lab)이 선정한 ‘2009년 올해의 제품(Pick of the Year Award)’ 시상에서 싱크쓰루 어드민 5(SyncThru Admin 5)로 네트워크 장비 관리 최우수 솔루션상(Outstanding Network Device Management Solution)을 수상했다.
 ;
삼성전자 프린터는 2006년부터 3년 연속 바이어스 랩의 ‘올해의 제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솔루션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싱크쓰루 어드민 5는 삼성 프린터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네트워크 기반 장비 관리 솔루션으로, 관리자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장치들의 상태를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프린터 장치의 각종 설정 변경도 쉽게 할 수 있다.
 ;
관리자가 출력 장비마다 작업량을 한눈에 파악 가능해 출력량에 따라 양면 출력과 토너 절약 모드를 기본으로 설정하거나 절전 모드와 같은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비용절감에 유리하고 친환경적이며, 문제가 생겼을 경우 즉시 이메일로 알려 주는 메일 경고, 사용자별로 기능을 제한할 수 있는 잡 어카운팅 등 고급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
특히 싱크쓰루 어드민 5는 바이어스랩이 평가한 개별 부문별(사용의 간편함, 장치 검색, 장비 모니터링, 장비 관리, 사용자 관리 등), 종합평가에서 모두 5성(five star) 등급을 얻었다.
 ;
비살레스(Bsales) 바이어스랩 에디터는 “삼성 싱크쓰루 어드민 5 솔루션은 기본적인 장비 관리 기능 외에도 다양한 고급 기능을 관리자가 자유롭게 추가 할 수 있어 타사 제품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보였다”고 언급했다.
 ;
박용환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전무는 “美 전문평가기관이 선정한 올해의 우수 솔루션으로 삼성 싱크쓰루 어드민 5가 선정된 것은 기업 고객 환경에 적합한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려는 노력의 성과를 인정해준 것”이라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서 환경에 알맞은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투자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