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유선 결합상품 요금할인 개선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유선 결합상품 요금할인 개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2.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초고속인터넷, IPTV, 집전화(인터넷전화 포함)간 결합상품 브로드앤세트(broad&;set)의 할인혜택을 새롭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세트 구성 서비스 갯수에 따라 할인을 차등 적용하던 방식에서 개수와 관계없이 세트 약정 기간에 따라 최대 15% 할인받는 방식으로 세트상품 할인 혜택을 변경한 것.

새롭게 변경된 ‘브로드앤세트’는 초고속인터넷을 기본으로 집전화(일반전화 또는 인터넷전화), IPTV(VOD 또는 VOD+실시간방송)를 1개 이상 결합한 상품이다. 기존과 달리 인터넷전화 서비스도 세트 할인 대상에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세트상품 할인은 정기약정 할인과도 중복해 적용되므로 요금 할인 효과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

12월 1일 이후 세트상품 가입 고객은 새롭게 변경된 내용으로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세트상품 이용 고객은 기존 요금이 유지된다. 단 이전 가입고객이라도 이번에 새롭게 바뀐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콜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세트상품 할인 개선 배경에 대해 할인 내용을 단순화해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 인터넷전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세트상품 적용 대상에 인터넷전화를 포함시켜 요금 할인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신규 ‘브로드앤세트’ 출시 기념으로 시내전화 또는 인터넷전화 기본료를 면제하는 ‘집전화 프로모션’을 12월 말까지 시행한다. 대상은 초고속인터넷 고객과 세트로 가입하는 시내전화 3년 약정 신규 고객 또는 인터넷전화 신규 고객이며, 이 기간 중 가입한 고객은 집전화 기본료가 계속 면제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