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AMD ‘콩코’ 탑재 미니노트북 출시
상태바
MSI, AMD ‘콩코’ 탑재 미니노트북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1.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 윈드 U230, 고화질 동영상·안정적인 멀티태스킹 지원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그래픽 성능을 한층 강화한 AMD의 차세대 저전력 플랫폼 ‘콩고’를 탑재한 12형 미니노트북 ‘MSI 윈드 U230(WIND U23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ATI 라데온 HD3200 그래픽코어가 내장돼 기존의 미니노트북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3D 게임이나 HD급의 고화질 동영상도 자유롭게 구동할 수 있다. 듀얼코어 CPU인 AMD 애슬론 네오X2 L335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DDR2 4GB의 메모리를 기본 지원하기 때문에 연산처리 속도가 빠르고 더욱 안정적인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7 홈 프리미엄을 탑재해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와 외부 장치와의 뛰어난 호환성, 빠른 구동 속도 등 윈도우 7의 장점을 살려 작은 크기의 노트북에서도 탁월한 성능과 재미, 편리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MSI 윈드 U230은 1366×768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12.1형의 화면을 탑재했다. LED 백라이트를 적용해 더욱 화사하고 또렷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광택으로 빛나는 제품 외관에는 MSI가 개발한 CFM(Color Film Print) 기술을 적용해 지문이 잘 남지 않도록 했으며, 인체공학형 EDS(Ergonomic De-Stress) 키보드를 내장해 자판을 두드릴 때 부드러우면서도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다.

공번서 MSI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윈드 U230은 최신의 플랫폼과 운영체제를 탑재해 미니노트북이지만 안정적이고 빠른 성능을 즐길 수 있는 고급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의 크기나 성능, 디자인을 차별화한 제품으로 윈드 시리즈의 명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SI 윈드 U230의 출시가격은 79만9000원이며 색상은 피아노 블랙과 크리스탈 화이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