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BIG-IP v10로 고객 가치 극대화 구현
상태바
F5, BIG-IP v10로 고객 가치 극대화 구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26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코리아(대표 김인교 www.f5networks.co.kr)는 전 세계에 걸쳐 BIG-IP v10 소프트웨어가 성공적으로 구현되고 있다고 밝혔다. BIG-IP v10은 F5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딜리버리 서비스 통합이라는 비전의 일환으로 지난 4월에 출시됐다.

실제로 수많은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고객들이 투자비용 및 운영비용을 낮추고, 안정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위해 BIG-IP v10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F5는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 레디 템플릿(Application Ready Templates) 및 최신 버전 10.0.1로의 업그레이드를 도와주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매니저 출시로 BIG-IP 솔루션을 한층 강화했다.

김인교 F5코리아 지사장은 “F5 고객들이 BIG-IP v10의 새로운 기능과 전반적인 품질에 대해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고객들의 v10 도입과 이전 버전에서의 업그레이드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은 단일박스에 주요 ADN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운영비용 및 투자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간소화된 관리와 애플리케이션 레디 템플릿의 사용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BIG-IP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신 BIG-IP 소프트웨어는 기업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도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다이내믹 IT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시스템을 완전히 다시 구성할 필요 없이,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 SaaS 등과 같은 다이내믹 컴퓨팅 모델과 통합함으로써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