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 클라우드 기반 안티 DDoS 서비스 출시
상태바
A10, 클라우드 기반 안티 DDoS 서비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26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oS대응센터와 공동으로 L7 스위칭 적용

A10코리아(대표 양영진 www.a10networks.com)는 DDoS대응센터와 공동으로 국내 최초 L7 스위칭을 적용한 클라우드 기반 DDoS 공격대응서비스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 출시했다.

현재 DDoS대응센터는 업계 최대 규모의 가용 대역폭을 확보한 DDoS 전용 관제 서비스 ;;; 제공 사업자로, L7 스위치 제품을 수개월간 비교 검토한 결과, 업계 최고의 L7 세션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A10의 AX 시리즈 1G/10G 제품을 채택, 자사 서비스망에 구축했다.

평균 CPU 부하율 10%선에서 안정적인 성능과 별도 추가 라이선스 비용없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A10의 AX 시리즈는 이미 국내외 주요 통신사업자, 게임/포털, 전자상거래 등의 주요 고객사에서 안정적으로 대용량 웹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있다.
 ;;; ;;;
양사는 공동으로 추가 라이선스 비용없이 A10이 제공하는 L7 DPI, 정책 기반 스크립트 룰셋, DNS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기능, IPv4 ↔ IPv6 NAT, 웹/SSL가속, 표준 XML 인터페이스, 고객별 가상화 기반 파티션 할당 등의 기능을 적용, DDoS대응센터의 상품패키지에 통합해 차별화된 DDoS 보안/애플리케이션 가속/DNS 호스팅 등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가상화 역할 기반의 관리기능을 적용, 10G 장비 1대에서 다수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A10의 가상화 기반 파티션 할당 기능을 적용해 다수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ASP 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