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토드 출시기념 파워유저 대상 이벤트 개최
상태바
퀘스트, 토드 출시기념 파워유저 대상 이벤트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2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개발·관리 솔루션…v.10 국내출시 기념 행사 실시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리차드 모슬리)는 제10세대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 도구 ‘토드(Toad)’의 제품 리뷰 이벤트를 국내 파워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라클용 토드 버전 10은 다음달 17일 국내 시장에 공식 발표될 예정이며, 유니코드 지원 및 자동화, 유저빌리티 등의 성능이 한층 강화됐다.

토드 v.10의 제품 리뷰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토드정복하기(http://cafe.naver.com/toadsoft)’ 내 파워 유저 그룹인 토디스트(The Toadists)를 대상으로 11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리뷰에 대한 시상식은 18일 개최될 토드 v.10 유저 세미나에서 진행된다.

토드 제품군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김정중 부장은 “토드는 퀘스트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며 퀘스트 성장의 기반이 된 제품으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개발자를 위해 진화해왔다. 국내 정식 런칭에 앞서 토드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제품 리뷰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욱 더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토드 제품을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라클용 토드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개발 및 관리에 있어 쿼리 작성 및 실행, 오브젝트 수정, SQL 코드 개발 및 디버깅에 이르는 모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 솔루션으로, 전세계 50만명의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툴의 대명사로 손 꼽히는 제품이며 국내에도 약 8000명의 파워 유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토드 v.10은 완벽한 한글 및 다국어를 완벽히 지원하며, 데이터 모델러용 토드(Toad for Data Modeler)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술과 화려한 레포팅을 지원하는 ER 다이어그램 기능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다중 데이터베이스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멀티 태스크 실행 기능, SQL 튜닝 기능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