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윈도우 7’ 정식 지원 업데이트
상태바
시만텍, ‘윈도우 7’ 정식 지원 업데이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10.2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을 지원하기 위한 대대적인 제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만텍 이용자들은 보안 소프트웨어 호환성과 데이터 손실 걱정 없이 ‘윈도우 7’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평판 기반의 쿼럼(Quorum) 기술을 탑재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10’과 ‘노턴 안티바이러스 2010’를 비롯한 시만텍의 보안 소프트웨어들은 윈도우 7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동작할 수 있게 됐다. 또 시만텍은 기업용 보안 소프트웨어인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Symantec Endpoint Protection)’의 윈도우 7 지원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또한 시만텍은 ‘알티리스 디플로이먼트 솔루션(Altiris Deployment Solution)’과 ‘알티리스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스위트(Altiris Client Management Suite)’ 등도 업데이트했다. 알티리스는 윈도우 7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자동화해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준다. 알티리스 클라이언트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시스템 배포, 관리 및 문제해결에 필요한 IT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도 제공해준다.

시만텍코리아 변진석 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윈도우 7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우리 고객들의 시스템을 완벽히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시만텍 솔루션을 이용해 개인 사용자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고객들은 보다 쉽고 안전하게 차기 운영체제 윈도우 7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만텍은 곧 출시될 시만텍의 ‘백업 이그젝(Backup Exec)’ 및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Backup Exec System Recovery)’ 신규 버전에 윈도우 7을 지원하도록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