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부문 리더
상태바
시트릭스,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부문 리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22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릭스코리아(대표 우미영 www.citrix.co.kr)는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의 최근 보고서(2009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s Magic Quadrant)를 인용, 시트릭스 넷스케일러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부문 리더 쿼더런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시트릭스를 제품 라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이 기능의 중요성에 대한 시장의 인식을 높임으로써 시장의 모습 자체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증명한 리더 기업이라고 평했다. 시트릭스 넷스케일러는 최근 데이터센터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웹 2.0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에 최적화된 기능을 선보이며 업계를 리드해온 바 있다.

또한 이 보고서에 따르면 리더 제품의 주요 기능으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중점으로 한 AP(Advanced Platforms) ADC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리더로 선정된 기업은 AP ADC 시장에서 특별히 강력한 시장 점유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데이터 센터 내에서 애플리케이션 배포가 점점 복잡해지고 있어 시장에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시트릭스 넷스케일러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비용을 절감하고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며 애플리케이션 실행 성능을 5배까지 향상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넷스케일러는 전 세계 유명 웹사이트와 포털, 기업에 도입돼 있으며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용자 중 약 75%가 매일 넷스케일러로 제공되는 웹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시트릭스의 넷스케일러 제품 그룹을 총괄하는 클라우스 오스터만(Klaus Oestermann) 부사장은 “최근 차세대 넷스케일러 엔코어 기술과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넷스케일러 VPX 발표 등 시트릭스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로 클라우드 컴퓨팅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