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윈도우 7 최적화된 PC 인증 발표
상태바
레노버, 윈도우 7 최적화된 PC 인증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사용자 위한 싱크 브랜드 솔루션 개발

한국레노버(박치만 사장)는 윈도우 7에 최적화된 ‘윈도우 7 레노버 인핸스드 익스피어리언스(Windows 7 Lenovo Enhanced Experience)’ 인증을 22일 발표했다.

이는 윈도우 7이 탑재된 레노버 PC 사용자에게 향상된 컴퓨팅 경험과 뛰어난 시스템 성능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설계와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된 것으로, 기존 제품이나 최적화되지 않은 PC에 비해 부팅시간을 급격히 단축시켰다.



인증을 받은 레노버 제품은 윈도 7 구동시 윈도 XP나 비스타 구동시에 비해 부팅 속도가 최대 56% 빠르며, 종료 시에는 불과 5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인핸스드 익스피어리언스 인증을 받은 씽크 브랜드 PC는 향상된 생산성과 보안성을 위해 성능에 최적화된 씽크밴티지(ThinkVantage) 기능이 포함돼있다.

빠른 성능,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능, 안전한 데이터보호라는 주요한 3가지 부분에서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위한 씽크브랜드 솔루션을 개발했다. 씽크브랜드의 PC들은 윈도 7과 함께 아래와 같은 향상된 혜택을 제공한다.

윈도 7 구동시 윈도 XP 나 비스타 구동시에 비해 부팅 속도가 최대 56% 빠르며, 종료 시에는 5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v프로 기능의 강력한 인텔 코어2 및 센트리노2 프로세서와 함께 인핸스드 익스피어리언스 인증된 씽크 브랜드 PC는 사용자들에게 안전한 정보 접근과 쉬운 멀티태스킹 지원으로 한번에 여러 프로그램을 구동할 수 있다.

쉽고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사용을 위한 심플탭(SimpleTab)이라는 새로운 씽크밴티지 기능으로, 씽크패드 X200 태블릿과 T400s 노트북의 멀티터치 스크린(옵션 항목)을 통해 새로운 터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전화기를 들지 않고 화상회의나 음성회의를 할 수 있도록 씽크패드 노트북은 외부 조도에 따라 밝기가 조절되는 200만 화소의 웹캠, 주변 소음 및 울림을 방지하는 내장 마이크, 마이크 및 스피커 음 소거 전용 버튼 등을 채택했다.

인핸스드 익스피어리언스 인증된 씽크 브랜드 PC는 이동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웹에 접속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씽크 브랜드 PC들은 유무선간 자동 전환, 위치 기반의 통합 프린터 셋팅 프로필, 선호하는 브라우저 등의 기능을 포함한 씽크밴티지 기술인 엑세스 커넥션(Access Connection)이 탑재되어 있다.

씽크 브랜드 PC에 내장된 지문인식기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로그인을 제공하며, IT 관리자들에게 조직 전반에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 IT관리자들은 패스워드 매니저(Password Manager)라는 씽크밴티지 기술을 통해 개인이 암호화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포함한 직원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의 암호를 원격 제어할 수 있어 회사 자료의 보안을 강화하고 직원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더불어 응급복구솔루션(Rescue and Recovery)은 버튼 한번 클릭만으로 사용자들이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고 오류발생에 시스템 정보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