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슬림 PC 지원하는 애슬론 신제품 발표
상태바
AMD, 슬림 PC 지원하는 애슬론 신제품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저전력·MS 윈도우 7 최적화…서브 PC에 적합

AMD코리아(대표 박용진 www.amd.co.kr)는 슬림형 데스크톱 PC를 지원하는 ‘AMD 애슬론 II’ 프로세서를 21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듀얼/트리플/쿼드코어 프로세서에서 고성능, 저전력 기능을 제공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 에 최적화된 PC를 지원한다.

애슬론 II X2 240e를 인텔 코어2듀오 E7400과 비교했을 때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의 벤치마크 ; 테스트에 있어서 최고 70% 더 높은 성능을 보이며, 40달러 가량 저렴하다. 애슬론 II X3 435 프로세서는 프로세서 코어가 하나 더 있어 인텔의 코어2듀오 E8500과 비교했을 때 100달러 저렴하면서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성능 면에 있어서 최고 75% 나은 성능을 보여준다.

PC가 점점 더 저렴해지면서 많은 가구와 가족 구성원들이 각자의 필요에 따라 2번째, 3번째 PC를 구매하고 있다. 갈수록 늘어나는 동영상과 게임과 같은 멀티미디어에 대한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AMD의 메인스트림 데스크톱 플랫폼은 최상의 비주얼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애슬론 II는 메인스트림 소비자들에게 생산성, HD 동영상 , 슬라이드쇼 및 3D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올인원(All-in-one) 및 소형 폼 팩터 섀시 채택을 지원해 슬림형 PC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