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심파나 8, VM웨어 인증 획득
상태바
컴볼트 심파나 8, VM웨어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디 데이터 프로텍션, v스피어4·클라우드 컴퓨팅 지원

통합 데이터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CEO 밥 해머 www.comvault.com)는 심파나 8 소프트웨어와 심파나 유니버셜 버추얼 서버 에이전트(Simpana Universal Virtual Server Agent)가 VM웨어 레디 데이터 프로텍션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심파나8은 VM웨어 v스피어 4 및 차세대 클라우드 컴퓨팅에 최적화를 지원하며, 물리적 시스템과 가상화 시스템에 위치한 업무용 데이터의 관리와 보호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단일 정보 관리 방식과 단일 코드 베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공동 데이터 관리 모듈을 채택하고 잇다.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유니버셜 버추얼 서버 에이전트와 VCM(VMware Consolidated Backup) 프레임 워크의 통합으로, VM웨어 v스피어 4 환경에서의 데이터 백업, 복구, 유지를 단순화 시킨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가상화 서버 혹은 가상화를 통한 재해복구 사이트의 구축을 계획 중인 기업에게 적합하며, 백업, 복구, 아카이빙, 복제 및 리포팅을 포함하면서 가상화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에게도 적합하다.

컴볼트는 하드웨어, 애플리케이션 OS, 종류에 상관없이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작업을 할 때에도 심파나 소프트웨어가 VM웨어 v스피어만이 제공하는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VM환경의 운영에 집중한다.

VM웨어 레디 데이터 프로텍션 프로그램은 파트너 제품의 검증을 위한 VM웨어 공동 브랜드 프로그램이며, VM웨어 TAP(Technology Alliance Partner)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의 하나이다.

VM웨어 TAP프로그램은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전 세계 1000개 이상 파트너와 협업을 통해 포괄적인 설치와 마케팅 서비스, 지원, 도구 및 전문 기술을 제공, 고객들이 보다 높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파락 파텔(Parag Patel) VM웨어 얼라이언스 부사장은 “기업은 심파나 소프트웨어와 VM웨어 v스피어 4 플랫폼을 결합시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상화 환경에서의 다양한 데이터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호까지 경험할 수 있다”며 “우리는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가 엄격한 VM웨어 레디 데이터 프로텍션 프로그램의 테스트를 통과, 인증을 획득하고 이를 기반으로 업무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운영을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오규 컴볼트 코리아 지사장은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도입하는 기업의 다수가 그들의 IT환경으로부터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가상화 서버로 전환하고 있으며, 물리적 환경과 가상화 환경에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컴볼트는 심파나 소프트웨어가 최신의 VM웨어 자격 및 상호운영 기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VM웨어를 면밀히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컴볼트는 고객들이 가상화의 혜택은 물론, 획기적인 데이터 보호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