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어바이어 총판런칭 행사 개최
상태바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어바이어 총판런칭 행사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환 대표 “파트너 이윤창출 기여”

IT 아웃소싱(ITO) 서비스 전문기업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대표 현재환 www.idstrust.com)는 최근 ‘어바이어코리아 공식총판 런칭 행사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가 지난 7월 어바이어코리아 공식 총판으로 선정된 후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첫 번째 행사로, 변화된 채널 정책과 총판으로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등을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경쟁상황을 고려한 DC율 결정 ▲총판으로서 파트너사 프로젝트 보호 ▲PO(Purchase Order) 이전에 재고를 감안한 ; 파트너사 재고부담 축소 ▲디자인 검토 및 현장 지원과 티켓 오픈(Ticket open)으로 사후 기술지원 등에 나선다. 이 밖에 공식총판으로서 어바이어코리아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영업지원, 마케팅, 기술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환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 대표는 “어바이어코리아의 공식총판으로 기술, 마케팅 지원과, 인센티브, 영업기회, 프로젝트 보호 등 제품판매를 위한 적극적인 ; 지원으로 파트너사들의 이윤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디에스앤트러스트는 지난 7월 어바이어코리아(대표 양승하)와 총판계약을 체결한 후 8월부터 어바이어 제품과 솔루션 발주 업무를 시작했으며, 연관산업에 대한 폭넓은 마케팅 전개로 새로운 시장개척에도 나선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