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한국타이어 IT 자회사와 SMB 협력 MOU
상태바
티맥스, 한국타이어 IT 자회사와 SMB 협력 MOU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1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 RDBMS·엠프론티어 비즈니스 솔루션 연동해 SMB 공략

티맥스소프트(대표 박종암 www.tmax.co.kr)와 한국타이어의 IT자회사인 엠프론티어(대표 김상훈 www.emfrontier.com)가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제조 및 중견/중소기업(SMB)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엠프론티어의 유통망을 적극 활용해 데이터베이스 관리솔루션 ‘티베로 RDBMS’와 미들웨어 제품군을 한국타이어 그룹 및 제조 분야에 우선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이를 토대로 관련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엠프론티어가 보유하고 있는 물류와 유통, 영업, 특허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과 티맥스소프트의 티베로 RDBMS와 미들웨어를 상호 연동해 관련 SMB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엔지니어 및 개발자들을 적극 지원하며, 제품 판매 확산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모션 또한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훈 엠프론티어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인 티베로 RDBMS와 제우스의 제품판매 권한을 확보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엠프론티어가 보유한 수많은 리셀러와 파트너, 그리고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제품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암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엠프론티어와 같은 우수한 노하우를 가진 회사와의 협력은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도 이처럼 경험이 풍부하고 신뢰성 높은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다양한 산업분야에 대한 제품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