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애크로뱃 업무혁신 교육 마련
상태바
한국어도비, 애크로뱃 업무혁신 교육 마련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협업·청첩장 등 업무·일상생활 널리 쓰여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www.adobe.com/kr)는 학생과 일반인, 기업과 조직 구성원을 대상으로 ‘애크로뱃 업무혁신 교육 프로그램’을 매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교육은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9(Adobe Acrobat 9)’을 통한 디지털 경쟁력 강화와 업무 혁신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다. 애크로뱃 9은 PDF 전자문서로 온라인 협업과 콘텐츠 전달, 관리시스템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인건비 절감과 비용절약 효과를 높인다.

애크로뱃 9은 기업 업무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온라인 청첩장이나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효과적인 PR 문서, 다양한 콘텐츠의 통합 관리 등에서 사용된다.

애크로뱃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10월부터 11월까지 ‘직장인의 온라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진핻외며, 사용자나 기업의 요구와 교육 참석자들의 피드백에 맞춰 다양한 사용모델과 주제를 포함한 보다 맞춤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지난 9월 진행한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에 참여한 기업 임직원들과 실무자들이 교육문의를 해 와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 교육은 애크로뱃 9의 다양한 사용모델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멀티미디어 전자문서를 통한 새로운 차원의 커뮤니케이션을 많은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