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대학교 통신비 절감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옥션스카이프, 대학교 통신비 절감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1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글로벌 환경 구축을 위해 기업용 스카이프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대학들을 위해 대학 내 통신 및 IT담당자들을 초청해 스카이프를 활용한 통신비 절감 방법 및 통화 품질 시연, 솔루션 구축 등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10월 22일 강남 교보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를 통해 통신비 90% 절감비법과 스카이프만의 차별화 서비스인 ‘기업용 스카이프’와 기업 내 기존 PBX(기업 구내전화망) 및 IP-PBX와 쉽게 연결해 인터넷전화 스카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옥션스카이프의 기업 영업 총판인 대우정보시스템과 스카이프 장비 전문업체인 보피어가 함께 주최한다.

세미나 참여는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옥션 스카이프의 ‘기업용 스카이프’ 3개월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배동철 옥션스카이프 본부장은 “해외유수 대학과 자매 결연 등 글로벌화를 확대하는 대학들이 늘어나면서 국제전화 비용 등 늘어난 통신비용 때문에 고민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스카이프를 이용하면 가입자간 무료통화는 물론 국제전화 비용도 국내에서 최대 저렴한 요금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 경영진의 고민을 상당부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대학이나 기업 내 스카이프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VoSKY 솔루션(VoSKY Exchange 9040/9080/VIS)’을 설치만 하면 된다. ‘VoSKY 솔루션’을 본·지사간 또는 협력사 상호간 설치를 하면 가입자간 무료통화가 가능해져 최대 94% 이상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여러 장비 교환이 이뤄지지 않아 추가 비용과 시간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다. 스카이프 ‘VoSKY 솔루션’을 설치하면 특히 장거리 및 국제전화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줘 글로벌 대학이나 무역회사, 콜센터 등 전화가 잦은 기업들은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VoSKY 솔루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기업에서 인터넷전화 스카이프를 이용하려면, 옥션 스카이프 웹사이트(www.skype.co.kr)에서 ‘기업용 스카이프’ 서비스를 신청해 이용하면 된다.

기업의 통신비를 최대 94%까지 절감할 수 있는 ‘기업용 스카이프(www.skypebiz.co.kr)’ 서비스는 한 계정당 최대 300명의 직원의 전화번호와 통신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업 규모에 맞게 다양한 통신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업 고객에 필수적인 고화질 영상전화, 발신자정보확인, 다자간 통화, 부재중 착신 전환 등의 부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