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부산글로벌빌리지에 네트워크 카메라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상태바
엑시스, 부산글로벌빌리지에 네트워크 카메라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1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 선도기업 엑시스코리아(대표 윤승제 www.axis.co.kr)는 부산시에 설립된 부산글로벌빌리지에 현존 최고 사양의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를 활용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부산 최초의 통학형 학습공간인 부산글로벌빌리지는 영어권 국가에 온 듯한 학습 환경과 다양한 체험교육을 통해 유아에서 일반인까지 부산시민 모두에게 수준 놓은 영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최고급을 지향하여 설계된 부산글로벌빌리지는 모니터링 시스템 또한 현존 최고 사양의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 제품을 활용하여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글로벌빌리지의 모니터링시스템에 활용된 엑시스의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는 카메라 한대당 감시영역이 넓고, 감지된 피사체 식별력이 우수해 사건 사고의 예방과 사후검증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주었다. 또 고정된 카메라임에도 디지털 PTZ 기능과 디지털 줌을 이용해 감시 영역을 보다 세밀히 관찰할 수 있으며, 상하좌우 이동이 간편해 카메라 한 대로 아날로그 카메라 4대 이상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를 활용한 모니터링 시스템은 뛰어난 기능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장비만 설치해 즉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산시는 초기 구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네트워크가 연결된 곳이면 어디서나 원격 유지보수가 가능해 유지 관리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었다. ;

부산시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부산글로벌빌리지에 걸맞는 완벽한 영상감시시스템을 갖출 수 있게 됐다” 며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는 선명한 화질은 물론 구축비용이나 유지비용, 향후 설비 확장이 손쉬운 점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윤승제 엑시스코리아 대표는 “HDTV급 네트워크 카메라는 현존하는 영상감시 제품 중 가장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며 “엑시스는 HDTV급 제품의 보급에 힘써 영상감시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