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다양한 제휴 할인 부가서비스 ‘쇼킹제휴팩2’ 출시
상태바
KT, 다양한 제휴 할인 부가서비스 ‘쇼킹제휴팩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1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해 7월 출시해 1년 3개월 만에 12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쇼킹제휴팩’에 이어 이번에는 혜택이 더욱 확대된 ‘쇼킹제휴팩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쇼킹제휴팩2는 KT 고객이면 누구나 요금제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로, 기존 쇼킹제휴팩에 없는 화장품, 홈쇼핑, 여행, 레저 카테고리를 보강해 ▲쇼&;뷰티 ▲쇼&;CJ오쇼핑 ▲쇼&;투어 ▲쇼&;레저 등 ;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고, 기존 쇼킹제휴팩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가입해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파격적이다.
 ;
▲쇼&;뷰티는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제휴해 아리따움 매장과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를 제시하면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매월 1매씩 제공받는 서비스다. 쿠폰 유효기간은 2개월이며 유효기간내 쇼&;뷰티 쿠폰 2매를 합산해 1만원 할인도 가능하고 아리따움 모바일 쿠폰과 중복할인도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2200원이다
 ;
▲쇼&;CJ오쇼핑은 알뜰주부 고객들을 위해 통신과 홈쇼핑이 손잡은 최초의 제휴상품으로, 씨제이오쇼핑의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카탈로그 주문시 각각 5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각 1매씩 총 3매의 쿠폰을 제공받는 서비스다. TV홈쇼핑 쿠폰은 5000원 초과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1개월이며 인터넷쇼핑몰 쿠폰과 카탈로그 쿠폰은 각각 5만원 이상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2개월이다. ‘쇼&;CJ오쇼핑’의 월 이용료는 1000원이다.
 ;
▲쇼&;투어는 해외 여행시 유익한 상품으로 월 2500원만 내면 매월 2만원 상당의 여행머니를 적립해 50만원 이상 국내외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 이용시 최대 12만원까지 할인받거나 해외여행 상품 9% 할인 또는 국내여행 상품 7% 할인(동반 1인 5% 할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단 동반자 포함 2인 이상 이여야 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 고객들은 27$(US)이 소요되는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 이용권(동반 1인 40% 할인)을 제공받으며, 경기도 화성에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크루즈요트 무료 체험권 및 상시 20% 할인 혜택도 받고, 해외 로밍시에는 매월 1000원씩 최대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
▲쇼&;레저는 스키 및 워터파크 매니아를 위해 스키장 및 워터파크 이용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스키장 외에도 테마파크, 국내 유명호텔, 콘도, 팬션, 할인예약 서비스가 제공되며, 영화 예매시 주말 포함 최대 4000원까지(2인, 월 3회)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3000원이다.
 ;
임헌문 KT 개인고객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쇼킹제휴팩2의 출시로 고객들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경쟁력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