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 신입사원 공채·인턴십 모집
상태바
롯데정보, 신입사원 공채·인턴십 모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래밍·네트워크·보안 부문 채용

롯데정보통신(대표이사 오경수 www.ldcc.co.kr)은 15일까지 2009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및 동계 인턴십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졸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2010년 2월 학사·석사 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기취득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보안 부문을 채용할 예정이다. 동계 인턴십도 프로그래밍 등 동일 분야에서 모집하며, 인턴십 우수자에게는 내년 8월 입사 기회를 부여한다.

롯데정보통신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및 인턴십 모집은 상반기 보다 많은 80여명 규모이며, 이는 롯데그룹 글로벌 진출 및 대외 SI사업 비중 확대에 따른 인재 확보 차원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난 3년간 매년 창사 이래 최고 매출을 갱신하며, IT서비스업계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롯데정보통신은, 매년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이 150여명 규모에 이르고 있다.

입사 지원서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 2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말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job.lotte.co.kr)에 공지하며, 개인 메일로도 면접 일정과 함께 공지한다.

고두영 롯데정보통신 인사팀장은 “하반기 채용을 통해 발굴된 인재는 유시티, 정보보안, 스마트그리드, LED 사업, 롯데그룹 정보화 등 차세대 미래전략 사업을 이끌어 가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