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BD8500’ 스위치 모듈 출시
상태바
익스트림, ‘BD8500’ 스위치 모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10.09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D8800’ 단일 섀시에서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운용 구현

익스트림코리아(대표 이근영 www.extremenetworks.com)는 데이터센터 및 네트워크 코어부터 에지까지 고성능과 높은 가치의 스마트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새시형 블랙다이아몬드 8800 시리즈 스위치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블랙다이아몬드 8500’ 시리즈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어링클로짓의 밸류기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의 트렌드는 고성능의 안전한 네트워크를 비용효율적으로 운용하고자 하는 것으로, 익스트림 ‘블랙다이아몬드 8500’ 시리즈 와이어링 클로짓 모듈은 필요한 만큼 확장이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풍부한 기능의 스위칭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근영 익스트림코리아 대표는 “블랙다이아몬드 8500 시리즈 모듈의 출시로 익스트림은 컨버전스, 업무의 자동화, 보안에 대한 요구를 단일운영체제의 일관성을 통해 보장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스위치 시장에 강력한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의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비용과 성능에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블랙다이아몬드 8800’ 플랫폼 전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블랙다이아몬드 8500 시리즈 모듈은 자동화된 서비스 리커버리를 통한 네트워크 가용성, 리미티드 라이프타임 워런티, 기존 투자 보존, 고객가치, 자동화된 컨피규레이션, 자동화된 보안 등이 특징이다.

한편 ‘블랙다이아몬드 8800’은 단일 새시 상에서 종합적인 모듈군을 제공하고 익스트림XOS라고 하는 단일 OS로 이러한 요구들을 만족함으로써 유연한 네트워크 운용을 가능하게 하는 토털 모듈러 솔루션을 실현한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밑단에 연결되는 각종 디바이스들을 감지하고 프로비젼하는 자동화 기능, 네트워크 단절에 대처해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절체, 네트워크의 위협요소를 감지하고 다스리는 보안 등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