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회사신뢰도 등 높은 평가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9년 연속 복사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전국 성인 남녀 1만18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 요소 종합만족도, 재구입 의향의 3가지 모든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요소 종합만족도의 복사 선명도, 잔고장 없음, 기능조작의 편리성, 회사에 대한 신뢰도 등에서 조사 응답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

정광은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사업의 근간은 고객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단순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후지제록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며 고객 만족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3 컬러 복합기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업의 비용절감을 도와주는 TCO 절감 솔루션, 옥수수 성분으로 만든 친환경 복합기를 업계 최초로 출시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한 발 앞서 대응하며 고객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 올리고 있다. 또한,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매해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양질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초석으로 활용하고 있다. ;
 ;
KCSI(Korea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1992년부터 매 해 실시되고 있으며, 국내의 대표적 고객만족지수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