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NAS+웹하드 솔루션 ‘호응’
상태바
한성SMB, NAS+웹하드 솔루션 ‘호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10.0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파일서버, 일반인·중소기업 판매 40% 성장

중소기업 NAS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은 지난달 출시한 NAS 용 웹하드 솔루션 아이파일서버(iFileServer)가 일반인과 중소기업 시장에서 호응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아이파일서버는 네트워크 기반의 백업 스토리지에 웹하드 솔루션을 탑재해 일반인과 중소기업이 보다 쉽게 NAS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쉽게 설치하고 게스트 계정 설정, 웹 링크, 특정 폴더 보안 설정 등의 기능과 함께 관리자의 데이터와 사용자 현황 관리, 백업 스케줄 관리를 통해 보안에 대한 불안을 줄어들게 했다.

더불어 웹하드 기능을 통해 대용량 데이터 전송 및 받기에 소요된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게 됐다.

한성SMB는 “아이파일서버 출시를 기념해 지난 한 달간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40% 성장을 이뤄냈다”며 “앞으로 중소기업은 물론 대학, 연구소, 학원, 온라인 쇼핑몰, 건축 설계사, 영상 제작, 광고기획, 인쇄 등 내외부에서대용량 데이터 전송을 필요로 하는 업종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SMB는 이달 한 달 간 NAS 장비로 충분한 저장 공간과 안정성을 요하는 백업 스토리지로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중소기업을 위해 QNAP 시스템의 NAS 제품 ‘TS 639 Pro’와 웨스턴디지털의 RE 3 HDD를 설치할 경우 QNAP NAS 제품 109 프로와 아이파일서버를 무료 탑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