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인텔 ‘v프로’에 인증 칩 제공
상태바
인피니언, 인텔 ‘v프로’에 인증 칩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9.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마티아스 루드비히)는 인텔 ‘v프로(vPro)’ 기술에 자사 칩 기반 비대칭 인증 솔루션이 포팅된다고 밝혔다. 인텔 v프로에 인피니언의 ‘ORIGA(SLE 95050)’ 인증 칩이 포팅됨으로써 IT 시스템 관리자, OEM 기술 지원 및 보증 서비스 부서는 컴퓨터 시스템의 무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반을 제공받을 수 있다.

ORIGA 칩은 외부 저장장치나 그래픽 카드 등의 PC 주변장치나 액세서리가 정품인지 복제품인지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한다. 인증된 정품 기기와 동일한 수준의 신뢰성, 품질 및 보증을 제공하지 못하는 복제품들은 인증된 하드웨어와만 작동하도록 구성된 시스템에서 동작하지 못한다. 인텔 v프로 기술에 기반한 환경에서 IT 관리자와 인증된 사용자들은 인텔 액티브 매니지먼트 기술(AMT, Active Management Technology)을 사용해 시스템 부품을 인증하고 네트워크화된 자산들의 목록 검사를 수행할 수 있다.

인피니언 파올로 코치그리아(Paolo Cocchiglia) ASIC 및 전력 IC 사업부장은 “디바이스 인증 기능은 비인증 PC 주변장치나 액세서리가 고객의 기기에 연결되는 것을 제한함으로써 시스템 무결성을 강화할 수 있다.”면서 “인텔 vPro 기술과의 결합으로 관리자가 시스템에 연결된 모든 복제 또는 비인증 기기를 사전에 식별할 수 있도록 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